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승부예측] 10월19일(토) 23:00 EPL 레스터 vs 번리 경기분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이번 시즌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치고 있는 레스터와 번리의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경기가 벌어진다. 레스터는 이번 경기를 통해 2위까지 오를 수 있고 번리 역시 이번 경기서 승리한다면 4위권 진입이 가능하다.

리그 2연승을 달리던 레스터는 A매치 기간 전 있었던 리버풀 원정에서 2-1로 패하며 좌절을 맛봤다. 후반 추가시간 밀너에게 PK골을 허용한 것이 뼈아픈 아쉬움이었다.

8경기 4승2무2패의 레스터는 홈 경기 성적에서는 3승1무로 무패다. 홈에서 치른 4경기에서 10골을 기록했다. 뉴캐슬을 상대했던 지난 7라운드 홈 경기에서는 바디의 멀티골과 함께 실점 없이 5골을 성공시켰다.

레스터의 화력을 상대하는 번리도 만만치 않은 득점력을 선보이고 있다. 8경기에서 11골을 기록했다. 승리가 없었던 원정 4경기에서도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이번에도 레스터를 상대로 득점을 할 것이다.

개막전서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3-0 완승을 거둔 이후 번리는 4주 연속 승리하지 못했다. 최근 노리치와 에버턴을 상대로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승점을 더했다. 반면 원정 경기에서는 3무1패로 아직 승리가 없다.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하는 가운데 레스터가 앞서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한다. 레스터는 제임스 이외에 부상 없다. 번리는 드링크워터와 구드문드손이 부상이다. 영상에서 기자들의 승부예측을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