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마지막까지 화기애애" '다시 만난 너'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다시 만난 너' 종영 기념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 했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각자 비밀을 가진 17살 소녀, 소년들의 우정을 다루는 성장 드라마다. 10대들의 인생작 '에이틴' 시리즈와 같은 서연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각 캐릭터들의 사연과 이야기가 주는 긴장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플레이리스트 측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촬영 비하인드 사진 총 14장을 공개했다.

OSEN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지막 촬영날, NG 장면 등 배우들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순간들이 가득 담겨 있다. 수빈의 촬영 마지막날 배우들은 다함께 단체 사진을 찍으며 이날 자리에 없는 리호를 위해 합성존 자리를 만들어 훈훈함을 더하기도.

또한 NG가 난 후 웃음이 터진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 친해지기 전 부끄러워하는 아성과 지수의 모습, 촬영장 분위기메이커 조아와 하다 커플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 등이 웃음을 자아낸다.

OSEN

한편 비하인드 사진 외에도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 담긴 영상이 오는 20일(일) 19시에 추가 공개될 예정. 더불어 종영으로 아쉬워할 시청자들을 위해 다만너 배우 전원이 참석한 라이브 방송이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17시30분부터 진행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