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서울시체육회, 업무역량 강화 위한 힐링 워크숍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서울시체육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서울특별시체육회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대명 델피노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한 회원종목단체 및 자치구체육회 임직원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워크숍은 55개 2019 회원종목단체와 자치구체육회 임직원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담당자들의 업무역량 강화와 서로 간의 교류를 통한 상호 협력 증진을 목표로 진행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제100회 전국체전 결과보고, 교양 강의, 문화탐방 등으로 구성됐다.

워크숍 첫 날에는 제100회 전국체전 종합우승의 성과를 공유하고 서울시 생활체육에 대한 여러 의견을 주고받으며 상호간 이해와 함께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논의했다.

이 외에도 임직원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힐링 및 웃음 강의 등도 마련돼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

18일에는 강원도 설악산을 방문해 트레킹을 함께 하며 지역 문화를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창수 서울체육회 사무처장은 "서울시 체육 발전을 위해 밭은 자리에서 묵묵히 노력해 주시는 회원종목단체 및 자치구체육회 임직원 분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24년 만에 제100회 전국체전 종합우승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서울시 체육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