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SM, 설리 추모 "언제는 빛나는 별, 영원히 간직할 것"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설리 추모 / 사진=SM엔터테인먼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 가수 겸 배우 故 설리를 추모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7일 SM TOWN 공식 SNS를 통해 "설리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한다"고 시작하는 추모 글을 게재했다.

SM은 "눈부신 미소가 사랑스러웠던 소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고, 이제 설리는 사랑해준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언제나 빛나는 별이 됐다"고 말했다.

끝으로 SM은 "설리가 보여준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영원히 간직하겠다"며 고인이 된 많은 이들의 곁을 떠난 설리를 애도했다.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경기 성남시 수정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설리의 발인식은 17일 오전 가족 및 지인,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글 전문

설리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합니다.

눈부신 미소가 사랑스러웠던 소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고, 이제 설리는 사랑해준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에 언제나 빛나는 별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보여준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SMTOWN 일동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