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604512 0292019101555604512 06 0602001 6.0.17-RELEASE 29 OSEN 0 related

송가인, 시청률 요정콘서트 전석 매진..트로트 여신의 존재감[Oh!쎈 레터]

글자크기
OSEN

[사진=박준형 기자]미스트롯 송가인 인터뷰 / soul1014@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존재감이 방송가를 휩쓴데 이어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송가인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면서 출연하는 방송마다 화제성을 높이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해왔던 송가인. 첫 단독콘서트도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이번에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모습이다.

송가인은 요즘 가장 ‘핫’한 스타로 꼽힌다. 지난 5월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뽑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뜨거운 관심 속에서 대세 스타로 발돋움했다. ‘미스트롯’ 주요 시청층이나 트로트 세대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화제를 모을 정도로 송가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미스트롯’ 이후 송가인은 ‘시청률 요정’으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TV조선 ‘아내의 맛’부터 ‘뽕 따러 가세’를 비롯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나 혼자 산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가 됐다.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OSEN

송가인 콘서트 포스터


송가인이 ‘미스트롯’ 이후 많은 예능에서 활약하며 관심을 받은 가운데, 출연하는 방송마다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잡으며 ‘시청률 요정’이란 수식어도 생겼을 정도. 그만큼 송가인의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 보여주는 반전 매력에 많은 팬들이 뜨거운 응원을 보내왔다.

송가인은 여러 예능프로그램과 광고, ‘미스트롯’ 콘서트, 행사 등에서의 활약에 이어 가수로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며 또 한 번 존재감을 발휘 중이다.

송가인은 내달 3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콘서트 ‘Again’을 개최한다.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는 지난 14일 예매 오픈 동시에 전속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팬클럽 선예매부터 일반 예매까지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새로운 ‘트로트 여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OSEN

[OSEN=곽영래 기자] 25일 오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미스트롯' 인천 콘서트가 열렸다.송가인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youngrae@osen.co.kr


이에 송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전석 매진. 감사합니다. 좋은 무대로 보답드릴게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미스트롯’에서 보여준 송가인의 열정과 뛰어난 실력이 이번 공연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송가인의 신곡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더욱 뜨겁다.

‘미스트롯’의 우승자로 반짝 사라지는 화제성이 아니라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송가인의 인기다. 시청률 요정에서 막강한 티켓 파워를 발휘하는 트로트 여신으로,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송가인의 존재감이 주목된다. /seon@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