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음주운전 무혐의' 이창명에 17년만 리론칭까지..'좋은친구들' 커밍순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SBS ‘좋은 친구들’이 17년 만에 게임쇼로 소환됐다.

29일 오전 11시 SBS플러스에서 첫방송되는 ‘좋은 친구들’은 리얼버라이어티 게임쇼다. 17년 만에 SBS 명품 예능 ‘좋은 친구들’이 게임쇼로 리론칭 되는 것.

MC는 게임, 미션 진행의 최강자로 현장에서 다수의 연예인과 출연자를 아우르는 진행 능력을 가진 이창명이다. 이창명은 탄탄한 진행 실력을 발휘해 메인 게임존에 상주하며 전체적인 진행, 게임 중계를 맡고 미션 출제자 역할을 수행한다. 첫 회에는 장동민, 유상무, 브라이언, 홍석천, 에이프릴이 출연한다.

‘좋은 친구들’은 스타 연예인 1명과 그의 친구들 3명이 1개 팀으로 구성돼 미션 레이스를 펼친다. 베일에 싸인 신비의 게임랜드로 떠난 친구들은 매 라운드 미션에서 승리하면 ‘시간’을 획득한다. 누적된 시간을 이용해 우정지원금을 건 최종 미션에 도전하고 성공하면 우정지원금을 얻는다.

특히 이창명의 에너지 넘치는 진행은 물론 스펙타클한 세트에서 펼쳐지는 친구들의 레이스는 마치 시청자가 직접 신비의 게임 랜드로 떠난 듯한 느낌을 갖게 만든다. 출연자들이 펼치는 한바탕 레이스를 즐기다 보면 스트레스가 저 멀리 사라짐을 느끼게 할 ‘좋은 친구들’은 29일 오전 11시 첫 방송 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BS 플러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