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어게인TV] '멜로가 체질' 천우희X안재홍, 방귀로 위기→더 가까운 사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JTBC '멜로가 체질' 방송캡쳐


천우희와 안재혼이 방귀로 더 가까운 사이가 됐다.

전날 2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는 임진주(천우희 분)와 손범수(안재홍 분)가 방귀로 더 가까워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진주는 사귀게 된 손범수에게 "출퇴근 시간을 정해놓는게 어때요?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정확하게 일을하고 최근해서 출근할때까지 달달하게 뭐든 하고 싶다. 확실하게 선을 긋는게 좋을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진주는 3인방에게 "다만 지금은 그져 시기에 맞게 달달한것만 하고 싶은데 의도치 않은 사고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아침에 출근하며 손범수와 통화를 한 임진주는 손범수에게 "작업실에서 보자"고 했고 임진주가 작업실에서 숨어있던 손범수에게 방귀를 뀌는 모습을 들켰다. 임진주는 "네가 거기서 왜 나와. 거짓말 하지마 옆집에서도 다 들렸겠다"라고 말했다. 손범수는 "나도 작가님 앞에서 뀐적 있잖아. 냄새도 안나"라고 했다. 하지만 손범수는 갑자기 작동하는 공기청정기에 당황했다.

손범수가 천이슬의 캐스팅 소식에 너무 순탄한다고 불안해 했다. 그리고 손범수는 임진주와 드라마 미팅으로 천이슬을 만났다. 드라마 이야기를 하는 중 갑자기 천이슬이 "감독님 저는 이쪽 얼굴이 더 잘나와요"라고 말해 손범수가 당황해했다. 이어 손범수는 액션 감독들이 준비해온 과한 액션에 "꿈이야 뭐야 왜이래?"라며 골치 아파했다.

임진주가 손범수에게 수정된 대본을 건내며 "하루키 처럼 규칙적인 생활을 해봤다. 근데 얼마안가 바로 깨졌다. 맥주를 너무 많이 마신 바람에 그래서 다짐했다. 어느정도까지만 하자. 어느정도까지만 한 대본이다 최고를 바라지 말아라"라고 말했다. 대본을 다 읽은 손범수는 "그거 알아요? 대본이 좋으면 어떻게 찍어도 재밌는거? 어떻게 찍어도 재밌겠다. 두통이 사라졌다"라고 말해 임진주가 안심했다.

추재훈(공명 분)이 임진주와 손범수가 연애하는것을 보고 황한주(한지은 분)에게 "작가님 감독님 두분다 멋있는거 같다. 겉으로 보기엔 두분다 허당같은데 가만히 보고 있으면 일도 연애도 튼튼한거 같다"라고 말했다.

저녁식사를 위해 임진주의 집으로 찾아온 손범수에 임진주의 아빠(서상원 분)는 "다시 한번 생각해보지?"라고 했다. 손범수는 "제가 지금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지장 없도록 잘 처신하겠다"라고 답했다. 임진주가 "우리 어때보여?"라고 질문하자 동생 임지영(백수희 분)은 "가해자와 피해자로 보인다"라고 답했다. 이에 손범수는 "제가 할게요 가해자 제가 한번 사랑의 가해자가 되보겠다"고 말해 임진주가 부끄러워했다.

그리고 임진주는 엄마가 아빠의 앞에서 방귀를 뀌고 아빠가 술을 먹고 들어와 엄마에게 건강건진 예약했다고 말했다는 소리에 돌아가는 길에 손범수와 방귀를 텄다.

한편 대학교 동창인 임진주, 이은정(전여빈 분), 황한주, 이소민(이주빈 분)이 드라마 미팅으로 만난 모습으로 극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