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멜로가 체질' OST, 오늘(20일) 음반 예약판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장범준의 매력적인 음색을 OST음반으로 만날 수 있다.

마니아 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화제를 끌고 있는 JTBC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OST 음반을 발매한다.

JTBC는 20일 “20일부터 OST 음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많은 명대사들과 명연기로 ‘멜로가 체질’이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 드라마’라고 평가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멜로가 체질’ OST 음반은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해낼 수 있도록 명대사들을 활용해 디자인했다고.

또한 OST 음반에는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 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를 비롯해 권진아의 ‘위로’, 하현상의 ‘Moonlight(문라이트)’, 유승우의 ‘거짓말이네’를 포함한 24트랙이 고스란히 실렸다. 안재홍, 천우희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이 부른 OST 곡도 다수 포함되어 이목을 끈다.

무엇보다 ‘멜로가 체질’ OST는 영화 ‘극한직업’의 김태성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고, tvN ‘도깨비’ OST 제작진이 뭉쳐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냈다.

한편, JTBC ‘멜로가 체질’ OST 음반 예약 판매는 20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