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위대한 쇼' 유장영 측 "일반인 여성과 9월 결혼"[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tvN 월화극 ‘위대한 쇼’에 출연 중인 배우 유장영이 이달말 웨딩마치를 울린다.

유장영의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는 유장영이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세 연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신부와는 1년간 교제했으며, 일반인이다.

유장영은 지난 2011년 KBS2 ‘사랑을 믿어요’를 시작으로 tvN ‘로맨스가 필요해2’ SBS ‘대풍수’ TV조선 ‘최고의 결혼’ tvN ‘치즈인더트랩’ MBC ‘다시 시작해’ ‘캐리어를 끄는 여자’ ‘병원선’ 웹드라마 ‘콜록홈즈’ TV조선 단막극 ‘빨간 구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수의 드라마에서 활약을 보여왔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입니다.

소속 배우 유장영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입장 전해드립니다.

유장영은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유장영은 “해질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장영은 최근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따뜻한 축하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YK미디어플러스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