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위대한 쇼' 송승헌vs한상혁, '불꽃 스파링 맞대결'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N ‘위대한 쇼’ 송승헌-한상혁의 ‘불꽃 스파링 맞대결’이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앞서 방송된 ‘위대한 쇼’ 3-4회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사남매 막내 한태풍(김준 분)을 교통사고 위기에서 구하는 슈퍼 히어로 면모를 폭발시키며 국민 아빠로 등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위대한이 대리운전, 방송 출연, 사남매 양육을 병행하는 과정 속 자신도 미처 몰랐던 부성애를 느끼게 되는 등 앞으로 펼쳐질 위대한 활약에 기대가 치솟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9일(월)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한상혁(최정우 역)의 불꽃 스파링 맞대결이 담겨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서운 눈빛의 송승헌이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거친 수컷 향기를 풍기고 있는 반면 한상혁은 꼬리를 축 내린 멍뭉美(미) 가득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 함께 서있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의 광대를 절로 들썩이게 해 ‘뱀파이어 비주얼’ 송승헌과 ‘풋풋한 멍뭉미’ 한상혁이 앞으로 보여줄 브로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한상혁이 ‘위대한 쇼’ 5회부터 노정의(한다정 역) 남자친구로 본격 등판, 강렬한 활약을 예고한다. 특히 끼-외모-입담 3박자를 겸비한 아이돌 연습생 매력을 폭발시키듯 첫 만남부터 송승헌에게 “아버님”이라 부르는 능글미 만렙 진가를 발휘, ‘예비 장인어른’ 송승헌과 ‘예비 사위’ 한상혁의 첫 만남이 어떻게 그려졌을지 무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송승헌-한상혁이 첫 만남부터 불꽃 튀는 스파링 빅매치를 벌이게 된 까닭이 무엇인지,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기류가 ‘위대한 쇼’ 5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5화는 오늘(9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