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566941 0312019082454566941 06 0602001 6.0.14-RELEASE 31 스타데일리뉴스 0 related

[S종합] '나혼자산다' 박나래X성훈, DJ 불나방 결성... 깜짝 백허그에 '심쿵'

글자크기
스타데일리뉴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한혜연과 마마무 화사 그리고 박나래와 성훈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모습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한혜연-화사, 박나래-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한혜연은 화사와 함께 동대문 시장으로 향했다. 한혜연은 "화사가 평소 옷 입는 것에 고민이 많아 함께 쇼핑에 나섰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가장 먼저 들린 곳은 악세서리의 재료가 가득한 부자재 상가였다. 동대문 시장에 처음 가본 화사는 보자마자 물건을 사려했다. 한혜연이 이를 만류하자 화사는 "저 같은 사람은 함부로 가면 안 된다"며 광활한 시장의 모습에 감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그러나 이내 화사는 "다 산 것 같다"며 쇼핑에 지친 모습이었다. 화사는 인터뷰에서 "(한혜연)언니는 유노윤호 선배님을 이기는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 폭소케 했다.

쇼핑을 마친 뒤 한혜연은 화사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이어 한혜연은 "화사를 위해 가져온 것"이라며 옷이 잔뜩 걸린 헹거를 꺼내왔다.

인터뷰에서 한혜연은 "화사 씨 스타일링을 하는 게 처음이고, 눈으로 보는 거랑 실제로 입는 거랑 다르니까 준비를 많이 했다"며 "평소에 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스타데일리뉴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한혜연은 요일별 룩을 준비해 하나하나 화사에게 건넸다. 화사가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한혜연은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으며, 화사 또한 "역시 옷 입을 때가 제일 재밌는 것 같다"고 즐거워했다. 이어 한혜연은 올가을, 겨울에 레오파드 무늬와 메탈릭이 유행이라며 중간중간 패션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았다.

스타일링을 마친 뒤 한혜연은 "대만족. 너무 좋았다. 새로운 친한 동생이 생긴 느낌"이라고 만족해했다.

다음은 박나래, 성훈의 일상이었다. 이날 성훈은 밤늦게 박나래의 집을 찾아 의아하게 했다. 이에 박나래는 "큰 페스티벌에 DJ로 성훈 오빠와 함께 무대에 서게 됐다"고 설명했으며, 성훈은 "7년 차 DJ"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본격적인 준비에 앞서 두 사람은 프로젝트 DJ 그룹의 이름을 정했다. 박나래는 "내 이름이랑 오빠 본명인 방성훈 그리고 불을 더해 '불나방' 어떠냐"고 제안했고, 성훈은 동의했다.

팀명을 정한 두 사람은 의상부터 등장까지 세심하게 조율에 나섰다. 박나래는 자신이 입을 옷이라며 비키니, 수영복 등을 들고 나왔고 성훈은 "내 옆에서 그것만 입고 있을 거야? 둘이 같이 있다가 한 사람만 잡혀가면 이상하지 않나"라고 경악했다. 이에 박나래는 "청바지도 같이 입을 거다. 민소매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스타데일리뉴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어 박나래는 성훈에게 상의를 벗고 물안경만 착용하는 것, 불투명한 비닐 점퍼만 입을 것 등을 제안해 성훈을 당황케 했다. 박나래는 "나는 여러분과 함께 즐기겠다는 뜻으로 가볍게 입는다"고 자신의 DJ 철학을 전했다.

이외에도 박나래는 머리 블레이즈, 박스로 만든 가성비 가면, 경호원과 함께하는 등장 등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내놔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DJ 선생님과 함께 두 DJ가 함께 무대를 꾸미는 더블링 연습에 나섰다. 더블링에 대해 성훈은 "같은 음악도 두 사람이 하면 음악을 더 풍부하게 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처음 해보는 더블링에 박나래가 두 사람의 손이 얽히는 것을 걱정하자 성훈은 "정 안 되면 내가 뒤에서 들어가면 되지"라며 자연스럽게 박나래의 뒤에서 백허그를 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MBC '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