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440733 0292019081854440733 06 0602001 6.0.14-RELEASE 29 OSEN 0 popular

'극한면접' 김재중, 기획력→섭외력→위기대처 면접 통과…'쿡방' PD 합격 [종합]

글자크기
OSEN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극한면접’ 김재중이 ‘쿡방’ PD 면접에 합격했다.

18일 오후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웹 예능 ‘극한면접’에서는 ‘쿡방’ PD가 되기 위해 면접을 보는 JYJ 김재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재중은 기획력 테스트 면접을 받았다. 김재중은 “비전문가 요리사와 프로 셰프들의 대결구도를 만드는 요리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정창욱 셰프와 대결에서 자신이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면접관들은 김재중의 요리를 직접 보자는 즉석 제안을 했다. 갑작스럽게 앞치마 핏을 보자는 여성 면접관은 김재중이 앞치마를 입자 “너무 야하다”고 눈을 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그런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레이스가 달린 앞치마를 입고 면접을 이어갔다.

첫 번째 관문은 김치전 뒤집기였다. 스윗한 목소리로 “잠시 기다려봐”라고 설정에 들어간 김재중이지만 뒤집기에 연속으로 실패하면서 민망한 상황이 만들어졌다. 심기일전 후 세 번째 도전에 나선 김재중은 멋지게 뒤집기에 성공해 자존심을 만회했다. 또한 김재중은 여성 면접관에게 김치전을 찢어주는 스윗함을 보여줬다.

OSEN

방송화면 캡처


이어 김재중은 섭외력 테스트 면접을 이어갔다. 김재중은 정창욱 셰프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정창욱 셰프가 외국에 있었기 때문에 섭외에 실패했다. 두 번째 전화는 홍석천이었다. 홍석천은 “너같은 얼굴이 있으면 사장남은 무조건 합격을 외쳐야 한다”고 힘을 실어줬지만 제주도에 있는 관계로 섭외에 실패했다.

김재중은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 정창욱과 홍석천 중 홍석천을 택한 뒤 정창욱에게 영상 편지를 보낸 것. 김재중은 “자라나지 않는 머리인지 자라나는 머리인지 난 그 비밀을 정말 알고 싶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상사를 웃겨라’ 면접에 임했다. 헬리콥터 성대모사 달인이라는 김재중은 굉장히 비슷한 소리로 면접관을 웃기는 데 성공했다. 또한 김재중은 ‘내 머릿 속의 지우개’ 의사 성대모사로 웃음을 선사했다.

OSEN

방송화면 캡처


모든 면접을 마친 김재중은 면접관들의 결정을 기다렸다. 그러나 회의를 하고 돌아온다던 면접관들은 돌아오지 않았고, 담당 PD조차 연락이 닿지 않았다. 김재중이 당황하던 찰나, 면접관들이 들어와 합격을 축하한다는 노래를 불렀다. 알고보니 이는 위기대처 테스트였다. 결국 김재중은 모든 테스트를 통과하고 쿡방 PD 입사에 성공했다.

끝으로 김재중은 “성대모사 했는데 안 웃으셨을 때 너무 황당했다”며 “합격한 내가 너무 자랑스럽다. ‘쇼미더머니’ 목걸이 받은 느낌이 이 기분이지 않을까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elnino8919@osen.co.kr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