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440399 1082019081854440399 06 0602001 6.0.14-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popular

'플레이어' 근본無 아바타 소개팅 '웃음 폭탄'…출연료 대폭 삭감 [종합]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아바타 소개팅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18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멤버들이 현재까지 레전드로 화자 되고 있는 인생 예능 체험에 나섰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계그계의 전설 심형래의 영구 분장부터 이영자, 박명수, 유세윤 등이 탄생시킨 예능 인생 캐릭터로 분장했다. 특히 이수근은 '고음 불가' 캐릭터로 변신한 이이경을 보며 원조 '고음불가' 무대를 꾸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소개팅 자리에서 조종사의 원격 조정대로 행동하는 아바타들의 맹활약으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아바타 소개팅을 진행했다.
엑스포츠뉴스


일일 아바타 조종사로 나타난 지상렬은 등장하자마자 고삐 풀린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소개팅 첫 타자로 나선 이들은 이이경과 정혁이었다. 이이경과 정혁은 지상렬과 이진호의 근본없는 지령을 완벽하게 수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음 소개팅 멤버로 김동현과 황제성이 나섰다. 두 사람은 각각 이수근과 이용진의 말도 안 되는 지령까지 모두 소화했다.

결국 멤버들은 출연료를 포기하고 연신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들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