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검블유' 이다희, 이재욱에게 "이제 나한테 연락하지 않았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윤소윤기자]'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가 이재욱에게 선을 그었다.


17일 방송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자신과 설지환(이재욱 분)이 팬과 연예인 이상의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차현(이다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설지환은 실시간 검색어에 자신의 이름이 올라온 것을 보고 차현에게 전화를 걸었다. 윤동주(조혜주 분)가 설지환의 지하철 광고판에서 실시간 방송을 촬영하며 그를 홍보했기 때문.


이에 차현은 윤동주에게 달려가 "왜 갑자기 설지환을 좋아하냐. 내가 먼저 좋아했다. 광고도 내가 먼저 냈다"며 화를 냈다. 윤동주는 "지나가는 사람 다 보라고 여기 걸어놓고 왜 시비냐. 언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 하느냐. 오빠 앞길 막지 말고 팬이면 팬 답게 굴어라"고 일침했다.


뒤이어 설지환이 나타났다. 차현은 자신과 설지환의 관계를 다시 한 번 깨닫고 그에게 차가운 태도로 일관했다. 이어 자신을 쫓아온 설지환에게 차현은 "나 팬이다. 이렇게 화난 것 같아서 따라오고, 집까지 바래다주고, 팬한테 이러면 안 된다. 이제 연락하지 말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tvN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