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더쇼' 하성운, 'BLUE'로 컴백과 동시에 첫 1위‥네이처·1TEAM 컴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7월 둘째주 '더쇼' 1위의 주인공은 하성운이었다.

1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여자)아이들의 'Uh-Oh', ATEEZ의 '오로라', 하성운의 '블루'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하성운의 'BLUE'가 1위를 차지했다.

헤럴드경제

이날 하성운은 수록곡 '블루메이즈'와 타이틀곡 '블루'로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블루'는 서정적인 초반부와 화려한 후렴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는 미디움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극적인 분위기의 변화를 소화하는 하성운의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 하성운은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은 물론 청량섹시 면모까지 함께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재정은 신곡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을 열창. 믿고 듣는 보이스로 가슴 절절한 라이브를 펼쳐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은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붐뱁 장르의 곡인 'Uh-Oh'로 역대급 카리스마 넘치는 컴백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리미트리스, 네이처, 영기, 소리가 함께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서는 하성운, (여자)아이들, fromis_9, 박재정, ATEEZ, 가비엔제이, 플래쉬, A.C.E, 리미트리스, 1TEAM, 네이처, 퍼플백, 영기, 세러데이, 소리가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