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서울, 20일 전북전서 축구+바캉스 즐기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서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FC서울이 20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전북과 홈경기를 축구와 바캉스를경기장서 같이 즐기는 의미의 ‘축캉스 in Seoul’ 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름 휴가철을 맞아 FC서울 팬들을 대상으로 서울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1박 숙박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방법은 이번 바캉스에 꼭 숙박권을 받아야 할 사연을 구단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1명을 추첨해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메일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하며 사연 접수마감 시간은 18일 자정까지이고 당첨자는 개별로 연락을 할 예정이다. 두 번째 방법은 시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일 전북전을 관람예정인 시즌회원이 회원전용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시즌회원 응모기간은 20일 경기 당일까지이다.

이날 북측광장서는 바캉스 컨셉으로 ‘Water Park’ 코너를 진행한다. 수중축구장과 워터슬라이드, FC서울 낚시터 등 여름 물놀이 코너로 구성된 ‘Water Park’는 당일 입장권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응원부채 만들기, 선수와 함께하는 수중축구 명랑운동회 등도 진행된다.

경기장 안에서도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우선 여름과 관련된 경기장 배경음악과 더불어 물풍선 받기 게임이 하프타임에 진행된다. 또한 입장하는 팬들을 위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쿨패드 5000개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밖에도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기금으로 운영되고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진행하는 ‘경기장 일회용 컵 줄이기’ 캠페인도 함께 펼쳐진다. FC서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기 당일 재활용이 가능한 리유저블컵을 스카이펍, 스카이 박스, 치킨존 등 식음료 코너를 이용하는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펼쳐지는 전북과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