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BJ열매, 2차 폭로 예고…우창범 "성관계 영상 유포 No, 정준영 단톡방과 관계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BJ열매가 그룹 백퍼센트 출신이자 현 버뮤다 멤버 우창범에 대한 폭로를 예고했다. 이에 대해 우창범은 억울함을 토로해 진실공방이 벌어졌다.

BJ열매는 지난 2일 아프리카TV에 '내일 밤 10시에 방송 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올렸다.

BJ열매는 전 연인으로 알려진 우창범을 거론하며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다. 하지만 계속된 거짓말뿐이었고 더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 먹었다"며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BJ 열매는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실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최대한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라며 "루머도 욕설도 많지만 모든 걸 공개한 후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니 욕먹어야 할 것들은 욕먹을 거다. 그러니 지금 보이는 걸로만 추측상으로 욕하는 거는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린다"고 말했다.

3일 새벽 우창범은 아프리카TV에서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 이미 헤어진 상태였고 1년이 지난 상황에서 무슨 이유로 저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분과의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라며 "그 주장이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았다. '버닝썬 단톡방' 기사를 보기 전까지 그 존재 자체를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 받은 적 없다"고 반박했다. 또한 "해당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영상"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열매의 본명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범과 나눈 SNS 대화 캡처본이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들이 교제 당시, 우창범이 바람을 피웠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후 BJ열매가 또 다른 BJ와 바람을 피웠다는 이야기로 번졌다.

특히 우창범이 BJ열매와 성관계 영상을 가수 정준영, 이종현 등이 참여한 단체 대화방인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했다는 의혹 등이 불거졌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