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닉쿤, 생일 맞아 팬들이 전하는 메시지 '애정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닉쿤, 생일 축하해" 24일 그룹 2PM 닉쿤의 생일을 맞아 합정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2PM 닉쿤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4일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닉쿤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10일 '팬앤스타'는 닉쿤 생일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닉쿤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쿤쿠니'는 "오빠 생일 축하해요~! 당신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alwaysnichkhun'은 "Happy birthday, oppa! Have a nice day"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Khunny_bunny'은 "Happy Birthday baby, take care!"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닉훈이네꼬치집'은 "내 첫사랑 닉쿤, 생일 축하해! 널 응원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2pmKhunnieeeee'는 "쿤아 생일 축하해. 사랑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닉쿤은 오는 27일, 28일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앙코르 단독 콘서트 '닉쿤 솔로 콘서트 '홈' 앙코르 인 재팬 ~스위트 624~(NICHKHUN SOLO CONCERT 'HOME' ENCORE IN JAPAN ~Sweet 624~)'를 개최한다.



narae@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