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한끼줍쇼' 안재모 "'야인시대' 몽골 시청률 80%... 대통령 초청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배우 안재모가 '야인시대' 당시 몽골에 초청됐다고 밝혔다.

19일 방송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안재모와 이원종이 함께 출연해 장충동에서의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두 사람은 17년 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야인시대'를 추억했다.

특히 안재모는 실제로 드라마 '야인시대' 시청을 정주행하고 있는 집주인에게 고마워 하며 그때 당시 모습을 재현했다. 더불어 연기 장면과 대사를 줄줄 읊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안재모에게 "실제 김두한이라는 인물이 안재모와 비슷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안재모는 "덩치도 크고 키도 180cm 이상이었다"고 말했다. 이경규가 "그런데 어떻게 네가 했지?"라고 의아해 하자, 안재모는 "감독님이 제 눈빛에 반하셨다. 딱 본인이 원하는 김두한의 눈빛이라고 하셨다"고 답했다.

이원종은 "예전에 '야인시대가'가 몽골에서 빅히트를 했는데 몽골 시청률이 80%가 나왔다. 안재모가 식사 대접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안재모는 "몽골의 대통령과 국회에서 저를 초청했다. 대극장에 올란바토르 시내 주변에 있는 몽골 시민들이 다 왔다"고 말했다. 그는 "입구조차 들어갈 수 없을 정도였다. 제 초상권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 정도의 브랜드가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연소 연기대상을 수상하지 않았냐는 질문에는 "그때가 24살이었다"면서 "남자 중에서는 최연소였다"고 밝혔다. 이어 안재모는 "그런 시절이 또 언제 오려나"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오랜만에 모습을 비친 안재모와 이원종의 등장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더불어 오랜 팬과 밥상에 마주앉아 한 끼 식사를 즐기는 과정이 그 시절 '야인시대'를 다시금 추억하게 만드는 데 일조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한끼줍쇼']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레알마드리드 유소년 축구캠프 with YTN PLUS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