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934459 0372019060552934459 06 0602001 6.0.14-RELEASE 37 헤럴드경제 0 related

윤균상, 7세 연하 여대생과 열애설 의혹..럽스타그램 들켰나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윤균상/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윤균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한 매체는 윤균상이 비연예인인 여대생 J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J씨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1994년생이다.

윤균상의 열애 의혹은 J씨의 인스타그램으로부터 시작됐다. J씨는 럽스타그램으로 추정되는 게시글을 올렸다. 사진 속 공간들은 앞선 방송에서 공개됐던 윤균상의 집과 일치하는 것을 알 수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됐던 윤균상의 오락기, 반려묘들이 럽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포착된 것. 더구나 윤균상이 출연 예정인 OCN '미스터 기간제' 대본도 발견돼 의혹은 커져만 갔다.

여기에 J씨는 인스타그램에 윤균상과 나눈 듯한 메신저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대화 내용에서 윤균상으로 추정되는 상대방이 "난 이제 막씬이야!", "막씬이..길당ㅜㅜ" 등 메시지를 보낸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J씨는 "한국 드라마 현장 개선해라!"라고 쓰며 분노하고 있다. J씨와 대화를 나누는 상대방이 배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윤균상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보도한 매체에 "윤균상은 원래 여자들과 친하게, 서스럼없이 지내는 사이"라고 전했다고 했다. 이후 돌연 J씨의 럽스타그램 사진들이 삭제됐으며, 계정이 비공개로 전환됐다고 알렸다.

윤균상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