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연패탈출 1등공신 이태양 “아직 시즌은 많이 남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잠실) 안준철 기자

이태양의 역투에 한화 이글스가 연패를 탈출했다. 진땀이 나는 1점 차 승리였다.

한화는 24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2019 KBO리그 정규시즌 팀간 6차전에서 4-3으로 짜릿한 1점 차 승리를 거두며 4연패에서 탈출했다.

이날 이태양은 팀이 1점 차로 앞선 7회말, 1사 1, 3루 위기에서 마운드에 올랐다. 1루주자 정수빈에게 도루를 내줬으나 허경민을 2루수 직선타로 처리했고, 페르난데스에게 볼넷을 내준 뒤 만루 위기에서는 박건우를 우익수 뜬공으로 막으면서 팀의 리드를 지켰다.

매일경제

24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2019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벌어졌다. 7회말 무사 1,3루에서 한화 이태양이 등판해 역투하고 있다. 사진(잠실)=김재현 기자


8회에도 마운드에 올라 김재환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우고 오재일과 김재호를 잇따라 중견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1⅔이닝 무실점으로 이태양은 시즌 2호 홀드를 챙겼다.

경기 후 이태양은 “위기 상황에서 등판했는데 팀이 연패 상황이어서 어떻게든 점수를 주지 말고 막자는 생각으로 집중해서 던졌고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한화가 좋은 성적을 거뒀다.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다시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하고 있다.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았다. 팀 승리에 기여하고 싶다. 선수들이 집중해서 더 좋은 경기를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jcan123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