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SS New Arrival] 볼빅 그린공략 도움줄 XT SOFT 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볼빅이 컨트롤과 비거리를 모두 갖춘 XT SOFT 골프공을 출시했다.

볼빅측은 “정확한 그린공략을 위해 프로와 같은 일관된 스핀을 추구하는 골퍼라면 우레탄 3PC의 XT soft 골프볼 사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XT 소프트는 볼 컨트롤이 고민인 주말골퍼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우수한 비거리가 특장점이다.

XT 소프트는 파워소프트 코어와 익스트림 소프트 우레탄 커버로 부드러운 타구감이 일품이다. 부드러운 스윙으로 강력한 스핀을 낼 수 있으며, 무엇보다 쇼트게임 시 불필요한 런을 최소화시켜 정확한 공력이 가능해 스코어 향상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움 타구감은 물론, 우수한 비거리까지 보장한다. 강한 힘을 주지 않고도 볼 체공시간이 길다. 특히 볼 표면에 새겨진 ‘트리플 퍼트라인’은 안정되고 쉬운 라인 정렬로 퍼팅 때 자신감을 높여준다. 3개의 라인 중 양쪽 2개의 가이드 라인이 가운데 선이 휘어져 보일 수 있는 착시현상을 감소시켜 쉽고 정확한 정렬을 돕는다. 퍼팅라인을 직접 그려서 사용하는 불편함을 개선해 달라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소비자가격(6만원) 측면에서도 타사 경쟁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이 있다. 타구감과 성능이 우수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우레탄 볼이다. 볼 색상은 화이트와 옐로우, 핑크, 그린 등 4가지로 구성돼 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