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로시, 컴백 타이틀곡은 자작곡 'BEE'…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로시(Rothy)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로시는 오늘(2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BEE'를 비롯해 '어제보다 자랐어' '온도' '다 핀 꽃' 'BEE Ins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로시(Shape of Rothy)'로 로시의 음악의 형태를 스케치하듯 그려냈다면, 이번 '컬러 오브 로시'를 통해서는 로시만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한층 구체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로시는 타이틀곡 'BEE' 작곡에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린다.

이전 곡들에서는 볼 수 없는 로시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발라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전천후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더욱이 지난해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구름'으로 호흡을 맞췄던 박우상 작곡가 역시 타이틀곡 'BEE'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이밖에도 신승훈과 김이나가 지원사격에 나선 팝 알앤비 장르의 '어제보다 자랐어', 2009년 발표한 신승훈 미니앨범 'Love O'Clock'의 수록곡 '온도'를 로시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등이 포함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시는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giback@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