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스칼렛 요한슨, SNL 콜린 조스트와 약혼..3번째 결혼 임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어벤져스' 시리즈의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이 약혼했다.

19일(현지시간) 미국 AP통신은 스칼렛 요한슨(34)이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의 코미디언 겸 작가 콜린 조스트(36)와 약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칼렛 요한슨의 홍보 담당자 마르셀 파리소는 "두 사람이 2년간의 열애 끝에 공식적으로 약혼했다"고 밝혔다. 다만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는 SNL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진다. 스칼렛 요한슨이 SNL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11월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스칼렛 요한슨은 콜린 조스트와 함께 시상식과 영화 레드카펫을 밟는 등 공식석상에서 스스럼없이 애정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2008년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했으나 3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저널리스트 전남편 로메인 도리악과 두 번째 결혼을 했지만 결혼 2년 만에 헤어졌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한 명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