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EPL 리뷰] '맨유 꺾은' 에버턴, C.팰리스 원정서 0-0 무...9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맨유를 4-0으로 꺾은 에버턴이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거뒀다.

에버턴은 27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셀허스트파크에서 열린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이로써 승점 50점이 된 에버턴은 왓포드에 득실차에서 앞서며 9위에 위치했다.

에버턴은 픽포드, 디뉴, 주마, 킨, 콜먼, 게예, 슈나이덜린, 베르나르트, 시구르드손, 히샬리송, 르윈을 선발로 내세웠다. 팰리스는 과이타, 아놀트, 던, 켈리, 완 비사카, 마이어, 쿠야테, 밀리보예비치, 맥아더, 자하, 벤테케로 맞섰다.

경기 초반부터 양 팀은 라인을 올려 공격을 시도했다. 전반 2분 크리스털의 마이어가 포문을 열었으나 골문을 외면했다. 이어 전반 18분 에버턴 주마의 슈팅 역시 골문 밖으로 향했다. 전반전은 득점 없이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전에도 난타전이 이어졌다. 후반 14분 슈나이덜린이 결정적인 선제골 찬스를 맞았으나 득점으로 연결하지 못했다. 26분 베르나르트의 슈팅 역시 팰리스 수비의 육탄 방어에 막혔다. 두 팀은 치열한 공방전 끝에 골을 기록하지 못하며 0-0으로 경기를 마쳤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결과]

C.팰리스 (0) : -

에버턴 (0) : -

사진=게티이미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