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056532 0202019042452056532 06 0601001 6.0.17-RELEASE 20 스타투데이 0 popular

윤지오, 오늘(24일) 캐나다 출국...공항서 취재진에 “굉장히 무례하다”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고(故) 배우 장자연 사건의 증인 윤지오가 오늘(24일) 출국한다.

윤지오는 이날 오후 4시께 캐나다 출국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 윤지오는 공항으로 향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공항에 기자들이 있다고 한다”면서 “공항에 나간다고 누차 말했고, 엄마 아프다고 말했다. 저도 너무 지치고 힘들다. 어떤 프레임으로 장식할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수민 작가의 고소장 제출과 관련해서는 “고소는 아무나 할 수 있다. 죄가 없어도 고소하는 건 쉽다. 저도 무고죄로 고소하면 된다”라며 “본인도 죗값을 치러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지오는 이날 공항에서 자신을 촬영하는 취재진을 향해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취재진에게 “지금 장난하세요? 뭐하시는 거예요 지금”이라며 "이게 증인을 대하는 태도냐"라고 지적했다. 이어 "굉장히 무례하다. 현장을 찾은 매체와는 앞으로 인터뷰 하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민 작가는 지난 23일 고(故) 장자연 사건의 증언을 하고 있는 배우 윤지오를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고소했다. 김수민 작가의 법률대리를 맡은 박훈 변호사는 고소장을 접수하며 취재진 앞에서 윤지오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