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055869 1082019042452055869 06 0602001 6.0.14-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popular

'살림남2' 김승현x최창민, 반려견 사돈 맺기...김승현 父의 반응은? [포인트:컷]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살림남2' 김승현이 최창민과 반려견 사돈 맺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2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과 최창민이 반려견 사돈 맺기를 추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승현은 최창민과 그의 반려견 쭈쭈를 김포 본가로 초대해 멍중이와 만나게 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른 수컷 반려견과 만난 멍중이는 평소 활달한 모습과 달리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이후 산책 겸 반려견들의 데이트를 위해 야외로 나간 자리에서 김승현 아버지는 마치 하나뿐인 딸을 시집보는 것처럼 사윗감 쭈쭈의 일거수일투족을 진지하게 지켜봤다.

최창민 역시 견령 5세, 사람나이로 치면 마흔살 노총각에 접어든 쭈쭈가 한창 꽃다운 한 살 멍중이와 맺어졌으면 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아버지는 나이 차이가 무슨 문제냐며 집안끼리 속속 들이아는 최창민과 사돈을 맺자고 적극적으로 혼담을 추진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잠시 뒤 아버지는 최창민을 향해 "오냐오냐 해서 그렇다", "나이도 많다"고 역정을 내며 결사 반대했다. 화기애애했던 반려견 상견례 도중 도대체 어떤 문제가 발생한 것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아버지가 멍중이에 대해 지나치게 예민한 반응을 보인 것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고 해 과연 아버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또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