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ST포토] 혜빈, 하트를 받아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MC 이현, 네이처 루) 그룹 모모랜드(MOMOLAND) 편 공개 방송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점 문화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에 공개 방송에 참석한 모모랜드 혜빈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모모랜드가 출연해 멤버들끼리만 아는 특별한 근황을 말했다. 이어 '대신 쓰는 프로필'을 통해서 4년 차에 접어든 모모랜드의 프로필을 2019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모모랜드는 '입덕 게이트', '성덕 메이커', '열맞춰 랜덤댄스'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대방출했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모모랜드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2019.04.22.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