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금요경륜] 이근우의 베팅포커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금요경륜] 이근우의 베팅포커스

광명5경주:싱싱한 다리 자랑하고 있는 1번 이록희와 기존 선발급 강자들로 다양한 전법 소화할 수 있는 3번 정 승, 4번 노성현의 뜨거운 한판 승부가 펼쳐질 삼파전 경주다. 이중 신인답게 자력승부 위주로 경기 풀어갈 1번이 득점 선두인 3번을 붙이고 갈거라 정 승의 역전극 기대할만 하겠다. 기습 작전이나 끌어내기로 빈틈 파고들 6번 강성배는 승부의 변수.
광명10경주:시속에 여유 있어 선행, 젖히기 전법 자유자재로 소화할 수 있는 3번 박진철의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힘에서 밀리지 않는 1번 최성국과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송 곳 같은 추입력 자랑하고 있는 2번 홍석한이 거센 도전장 내밀 전망이다. 이중 전관예우 차원에서 2번에게 후미 견제를 부탁할거라 쌍, 복승 3-2에 승부수 띄워볼만 하겠다. 젊은 패기 앞세울 4번 손재우는 삼복승 복병세력.
광명12경주:상대전적 및 승률, 연대율 모든 기량에서 출중한 5번 이현구가 이변 허락지 않을 우승후보 0순위다. 나머지 한자리는 누구의 몫이냐가 관건인데, 강자 마크 기술이 뛰어난 1번 황순철과 선행 및 마크력 겸비한 6번 양승원의 다툼이 뜨겁겠다. 이중 김해팀 선후배사이로 자그마치 열두 차례 동반입상 경험 말해주듯 찰떡궁합 자랑하고 있는 황순철을 추천한다. 몸싸움하며 덤빌 2번 전종헌은 승부의 변수.
경륜승부사 예상위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