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트와이스, 'FANCY'로 과감한 콘셉트 '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그룹 트와이스 ‘FANCY’ 프리 오더 포토카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그룹 트와이스 채영 ‘FANCY’ 포토카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글부 트와이스 모모 ‘FANCY’ CD 커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팬시(FANCY)’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비주얼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지효-모모-채영의 모습을 담은 프리 오더 포토카드, 포토카드, CD 커버 등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했다.

비주얼 콘텐츠 속 세 멤버들은 상큼함과 우아함을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과 멤버들의 물오른 분위기가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와이스는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기존과는 확 달라진 톤과 컬러감으로 컴백을 예고해 가요계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팬시’의 인트로 사운드가 담은 티저 영상 ‘FANCY PRELUDE(팬시 프렐류드)’는 트와이스가 선보인 곡들과 사뭇 다른 멜로디로 원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팬시’는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알리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이다. 또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감을 더했다.

미니 7집 앨범 ‘FANCY YOU’는 ‘Charli XCX’를 비롯한 유수 해외 작곡가진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와 진정성을 더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7집 ‘팬시 유(FANCY YOU)’의 전곡 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