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세젤예 미나 생일 축하"..트와이스 미나, 생일 기념 사진 대방출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미나가 오늘(24일) 생일을 맞았다.

이날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멤버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와 사진이 올라왔다.

나연은 “내가 찍은 임미나랑 임나연이랑 찍은 임미나 세젤예 미나 생일축하해 니가 젤 이뽀 (섞으면 민트되겠지..?)”라며 미나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효는 “내 룸메 미나리! 생일 축하해 늘 고마워요 앞으로도 재밌게 보냅시다”라고 미나의 생일을 축하했다. 사나는 “마이 미땅 생일 넘넘 축하하구 올해도 같이 행복하자 사랑해애”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정연은 “미나리 생일 축하해!! 너랑 같이 찍은 사진 찾다가… 결국 찾아서 다행이여… 우리 사진 많이 찍쟝”라고, 모모는 “미탕 생일 축하해애애애애 미모~미모~미모”라고, 채연은 “미나리언닝 생일추카해 미챙미챙”이라고 애정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나는 1997년 3월 24일생으로 지난 2015년 트와이스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로 가요계 데뷔했다. 트와이스는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라는 타이틀로 일본 데뷔 후 첫 돔투어에 나섰다. 이번 공연은 K팝 걸그룹 최초이자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 등 톱 걸그룹다운 기록을 세웠다. / besodam@osen.co.kr

[사진] 트와이스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