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인기가요' 에픽하이, 출연 없이도 1위...정세운 컴백·에버글로우 데뷔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에픽하이가 방송 출연 없이도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픽하이가 '술이 달다'로 1위에 등극했다.

OSEN

정세운은 신곡 '필링(Feeling)'으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꾸몄다. '필링'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진성과 가성을 아우르는 정세운의 시원한 보이스와 페노메코의 트렌디한 랩과 보컬이 만나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더욱 깊어진 감성과 성숙해진 보컬과 감성으로 봄을 맞은 가요계에 청량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OSEN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봉봉쇼콜라'는 에버글로우의 꿈인 데뷔가 이뤄진 것처럼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강한 힙합 비트와 EDM 신스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스파클링 시크라는 콘셉트로 가요계에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여신 비주얼과 완벽 퍼포먼스로 K팝을 이끌 차세대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김윤희, 다이아, 드림노트(DreamNote), 마마무(MAMAMOO), 모모랜드(MOMOLAND), 백퍼센트, VAV, 알티X안다(R.Tee X Anda), 에버글로우(EVERGLOW), 이달의 소녀, 정세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트레이(TREI), 티버드, 하은요셉, 홍진영이 출연했다. /mari@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