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장희, 30일 가평뮤직빌리지서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이장희 콘서트 포스터
[가평뮤직빌리지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포크 뮤지션 이장희가 30일 오후 5시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에서 공연을 펼친다.

23일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에 따르면 이장희는 '1939 아티스트 시리즈 이장희 콘서트-나 그대에게'란 타이틀로 무대에 오른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국내 1세대 세션인 동방의빛 멤버 강근식, 조원익과 함께 '그건 너', '한잔의 추억',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등 명곡을 선사한다.

또 오프닝 무대에는 제3회 자라섬 음악경연대회 대상자이자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은상 수상자인 싱어송라이터 김민주와 재즈 피아니스트 박은선이 오른다.

지난 1월 개장한 가평뮤직빌리지는 가평군이 경춘선 기존 가평역 폐철도 부지 3만7천㎡에 조성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음악역 1939'라는 브랜드를 사용한다.

최고 시설의 녹음 스튜디오와 공연장, 연습실, 게스트하우스 등 음악인들이 작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음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달 말 가평 유일의 영화관 시설도 문을 열 예정이다.

송홍섭 가평뮤직빌리지 대표는 "이장희 콘서트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바탕으로 한 '음악역 1939'만의 공연, 이벤트를 지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23일에는 밴드 바다와 갤럭시익스프레스가 함께 하는 '1939 토크콘서트'가, 4월 3일에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공연 '1939 앙상블-자라나다 봄'이 열린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