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블락비 바스타즈, 오는 28일 컴백 확정…'I’m a mess.'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세븐시즌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피오, 유권, 비범)가 컴백한다.

20일 블락비 바스타즈는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I’m a mess.'(아임 어 메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은 통일감 있는 체크 슈트를 입고 있다.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듯한 이들의 뒷모습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이미지와 함께 'I’m a mess. 2019. 03. 28'라는 문구도 공개, 오는 28일 베일을 벗을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미니앨범은 총 8트랙으로, 멤버 개개인의 솔로곡도 담긴다. 타이틀곡은 피오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들은 이번 앨범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에도 참여했다.

컴백을 예고한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WELCOME 2 BASTARZ'(웰컴 투 바스타즈)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음원은 오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4월4일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