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닥터 프리즈너' 첫방, 남궁민 vs 박은석 악연으로 시작했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남궁민이 박은석과의 악연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1, 2회에서는 나이제(남궁민 분)가 오정희(김정난)의 형집행정지를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이제는 여대생 살인교사 혐의로 교도소에 수감 중인 재벌가 사모 오정희를 찾아가 형집행정지를 받게 해주겠다고 제안했다. 판코니 빈혈을 이용해 교도소에서 빼내주겠다는 것.

오정희는 나이제가 시키는 대로 하며 멍, 잦은 코피 등 판코니 빈혈 증상을 만들었다. 나이제는 담당 검사가 오는 날 오정희에게 약을 건네며 잠시 심정지를 만들 것이라고 얘기해뒀다.

나이제가 오정희를 빼내고 얻으려는 것은 서서울 교도소 의료과장 공개채용 추천서 사인이었다. 오정희는 나이제 같은 능력을 가진 자가 왜 그런 자리를 원하는 것인지 의아해 했다.

나이제는 "교도소에서 만나야 할 놈이 있다. 이제 곧 수감될 거다"고 말했다. 나이제가 노리는 사람은 이재환(박은석)이었다.

나이제와 이재환의 악연은 3년 전 시작된 것이었다. 당시 나이제는 인연이 있던 부부가 응급실로 오자 놀랐다. 남편은 이재환 때문에 교통사고를 당해 위급한 상태로 응급실에 도착했는데 끝내 사망하고 말았다.

임신 상태인 아내는 남편의 사망에 충격 받아 쓰러졌다. 나이제는 당장 응급수술에 들어갔다. 그때 이재환이 난동을 부리며 나타나 나이제에게 동생 이재인(이다인)의 이마 상처를 치료하라고 했다.

이재환은 나이제에게 자신이 병원 이사장 아들임을 밝히며 당장 이재인부터 보라고 했다. 나이제는 센터장의 지시로 어쩔 수 없이 수술실에서 나와 이재환과 이재인을 만났다.

이재환은 나이제가 그냥 가려고 하자 "네 의사생활 끝내주겠다"며 협박을 했다. 나이제는 "의료법 위반으로 콩밥 먹여주겠다"고 맞섰다. 그 사이 임산부는 심정지가 왔고 그대로 사망했다.

이재환은 임산부의 사망을 나이제의 의료과실로 몰았다. 나이제는 의료과실로 인한 사망 건의 고발장이 접수되며 경찰에 끌려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다시 현재로 돌아왔다. 나이제가 서서울 교도소 의료과장으로 오게 되자 교도소 사람들을 탐탁지 않아 했다.

그 시각 서서울 교도소로 오고 있던 이재환을 태운 호송차량이 트럭과 충돌했다. 이재환은 가까스로 차량에서 나왔다. 나이제가 이재환 앞에 나타났다. 이재환은 나이제를 알아보고 놀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