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POP이슈]이종석 '별책부록' 촬영 마치고 오늘 대체복무 시작‥잠시만 안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종석/사진=헤럴드POP본사DB


이종석이 오늘(8일)부터 대체복무를 시작하며 팬들에게 잠시 안녕을 고한다.

8일 이종석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시작한다. 앞서 지난 26일 이종석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이종석이 3월 8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면서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중학생 시절 십자인대 파열이라는 큰 사고를 당해 태권도 선수의 꿈을 접은 이종석은 신체검사 결과 4급 보충역 판단을 받아 병무청이 지정한 곳에서 대체 복무를 하게 됐다. 기초군사훈련은 복무 중 받게 된다.

현재 이종석은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이하 별책부록)'에 출연 중으로 출판계 최연소 편집장이자 스타작가 차은호 역을 맡아 로코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 당시에도 군입대와 관련된 질문에 "올해 아마 입대를 할 것 같다. 드라마를 잘 마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던 터.

다행히 이종석은 지난달 27일 본인의 촬영분을 모두 마치고 잠깐의 휴식을 취한 후 바로 대체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이종석이 복무를 시작해도 몇 주 동안은 '별책부록'을 통해 그를 만나볼 수 있는 것.

드라마 '시크릿 가든'부터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매 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승승장구 배우 길을 걸어온 이종석이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잠시 떨어져 있게 됐다.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와 이종석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