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공복자들' 이소연, 43kg 여배우의 힘겨운 공복 첫 날(ft. 매니저 배신)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이소연이 힘겹게 공복 첫 날을 마무리 했다.

22일 방송된 MBC '공복자들'에는 이소연이 등장했다.

MC 김숙은 "오랫동안 1일 1식을 했다고 들었다. 언제부터 한거냐"고 물었고 이소연은 "2년 전 한 드라마를 찍으면서 급 다이어트가 필요했다. 그때부터 했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김숙은 "그럼 올 필요 없는데 왜 먼저 출연 하고 싶다고 연락했냐"고 되물었다. 이소연은 "현재 출연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촬영에 들어가면서 1일 3식을 시작했다. 그래서 살이 많이 쪘다"며 "다시 살을 빼고 싶었다"며 먼저 연락한 이유를 전했다.

그는 1일 1식을 먹고 싶은 것을 먹되, 탄수화물은 적게 고기와 반찬 위주로 먹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드라마에 출연 중인 이소연은 촬영장에서 재희 뺨을 때리는 장면을 촬영한 후 최후의 만찬을 위해 식당으로 향했다. '용왕님이 보우하사'에 함께 출연 중인 백보람, 조안, 재희와 버섯전골, 김치찌개, 생굴을 주문, 밥을 먹기 시작했다.

이소연과 함께 밥을 먹던 조안은 "최대 며칠동안 굶어봤어?"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소연은 "시상식 있으면 무조건 이틀은 굶는다. 또한 갑자기 노출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2주 정도 거의 안 먹고 지낸다"며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이에 스튜디오에는 이소연의 시상식 사진이 띄어졌고 이를 보던 이소연은 "43kg 나갔던 시절이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소연은 공약으로 '오나나나'춤을 추겠다고 했다. 그는 "그게 요즘 유행이더라. 내가 한 번 따라 춰봤는데 안되더라"며 춤을 공약으로 내건 이유를 밝혔다. 또한 매니저와 함께 공복을 하게 됐다며 "내가 하겠다니까 같이 한다더라. 우리는 한 가족이니까"라며 매니저의 의리를 자랑했다.

하지만 매니저는 이소연 몰래 음식을 챙겨 먹으며 의리를 져버렸다. 대본 연습을 하다 피곤함을 이기지 못한 채 잠이 든 이소연을 흘끗 보던 매니저는 몰래 과자를 먹었다. 또한 배우들과 제작진을 위해 간식차를 쏜 이소연의 뒤에서 소시지와 만두를 먹는 모습으로 VCR을 확인하던 이소연에게 큰 충격을 줬다.

이소연은 촬영이 끝난 후 집으로 향했고, 참을 수 없는 배고픔에 집에 있는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해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앓는 소리를 내며 운동을 하다 실패 공약으로 내건 '오나나춤' 동영상을 보기 시작했다. 이소연의 알 수 없는 몸짓에 김숙과 미쓰라, 노홍철은 의아함을 드러내며 "탈춤 아니냐"고 그를 놀렸다.

이어 이소연은 피부관리를 위해 율무 가루로 팩을 했다. 그는 "일주일에 3~4번은 팩을 하는 편이다"며 "율무 가루랑 세럼을 섞어서 만든 팩이다. 율무 가루는 먹어도 된다"고 말하며 율무팩을 소개, 공복 첫 날을 마무리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