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강민경,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 공개…청초+아련한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강민경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첫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강민경은 18일 오후 12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에는 침대에 엎드린 채 청초한 민낯을 자랑 중인 강민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민경은 올곧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강민경은 지난 17일 오후 12시에 공개된 티저를 통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손으로 이마를 짚은 채 두 눈을 꼭 감고있는 강민경, 그리고 그 옆에 놓여진 하얀 꽃과 책 등이 쓸쓸한 분위기를 더했다.

앞서 강민경은 첫 솔로 앨범의 인터뷰 티징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강민경은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가장 본인다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민경은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를 포함해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완성도 높은 퀄리티에 진정성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민경은 오는 27일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를 발표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