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신과의 약속' 제이세라 부른 OST '꿈에서 만나요' 4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제이세라(J-cera)가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발라더의 면모를 보여준다.

MBC 토요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가창에 나선 제이세라는 수록곡 ‘꿈에서 만나요’ 음원을 오는 4일 공개한다.

신곡 ‘꿈에서 만나요’는 헤어진 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틋함을 담은 곡이다. 가사에서 느껴지는 서글픔이 곡 전반에 걸쳐 그리움의 정서로 부각된다.

제이세라는 담백하면서도 절절하게 이어지는 보컬을 보여주며 곡의 느낌에 감정이 이입된, 인상적인 가창을 들려줬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곡 작업을 펼쳐 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이 의기투합해 완성된 클래시컬 한 편곡이 곡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다.

제이세라는 ‘가슴으로 운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실컷 울고나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아 온 가운데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실력파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제이세라가 들려주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꿈에서 만나요’는 드라마 전개에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과의 약속’(연출 윤재문, 극본 홍영희)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가 전개 중이다. 최근 2주 연속 시청률 15%(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대를 기록 중이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