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3연패' KEB하나은행 이환우 감독 "응원해준 팬분들께 죄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2018-2019 여자 프로농구 KB스타즈와 KEB하나의 경기가 17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렸다.KEB하나 이환우 감독이 작전지시를 하고 있다. 2019. 1. 17.청주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청주=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3연패에 빠진 부천 KEB하나은행 이환우 감독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KEB하나은행은 17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청주 국민은행과 경기에서 57-77로 대패했다. 외곽슛 성공률이 저조했고, 믿었던 샤이엔 파커도 부진했다. 수비에서도 강아정, 염윤아를 막아내지 못하면서 무기력한 패배를 당했다. 이날 패배로 3연패에 빠진 KEB하나은행은 무거운 발걸음으로 홈에 돌아가게 됐다.

경기 후 이 감독은 “시즌 때 한 두 경기씩 나올 수 있는 경기였다. 전 경기에서 좋지 않은 분위기를 털어내려고 했는데 선수들이 착각을 하고 있는 부분이 있었다. 잘하라는 게 아니다. 기본적인 것을 충실히 해야하는데 자신들의 감정을 코트에서 드러내는게 보였다. 그럴 정도의 상황도 아니었다. 이기고 지고를 떠나 공격은 안되도 수비나 달리기, 몸싸움은 잘 해줘야 했다. 그런 부분이 잘 안 돼 아쉬웠다”고 총평했다.

이어 “나부터 빨리 정신 차려야 한다. 라커룸에서도 이 부분을 얘기했다. 포기하는 듯한 형태의 경기력을 보였다는 것에 대해 하나은행을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정말 죄송하다. 이런 경기가 다시는 안나오도록 선수들과 잘 얘기해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superpow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