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안녕하세요' 이영자신동엽, 장난 심한 남편 사연에 울컥.."짐승 수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안녕하세요’ 이영자를 놀래키고, 신동엽을 욱하게 만든 장난 아닌 사연이 등장한다.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남편의 도가 지나친 장난과 스킨십 때문에 괴롭다는 아내의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남편의 장난 때문에 아이들이 하루종일 울고 불고 하루도 몸이 성할 날이 없다는 것. 아빠의 심한 장난에 아들은 장롱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으려고 하고, 아빠 하고는 잠도 자지 않으려고 한다고 했다.

이에 이영자는 “그냥 듣기만 해도 심하다”고 경악하면서 “당하는 아이는 불안함을 느낄 것”이라며 혹시나 아이에게 트라우마가 생길까 염려스러워했다.

평소 아들과 장난을 잘 친다는 신동엽과 김태균도 처음에는 “어느정도 이해는 된다”는 반응을 보이다가 이어진 고민주인공의 충격적인 증언에 “장난 결이 다른데”, “고문수준이다”, “선을 넘었다”며 사연의 심각성을 인지하기 시작했다.

그런가 하면 아이들뿐만 아니라 고민주인공도 남편의 과한 장난으로 인해 괴롭다고 하소연했다. 특히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민망한 스킨십을 들은 신동엽은 “거의 짐승수준”이라고 표현해 폭풍 웃음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하지만 고민주인공이 당시 남편이 했다는 농담을 그대로 옮기자, 신동엽은 “저한테 하는 말인 줄 알고 욱했다”고 울컥하는 표정을 엿보여 과연 남편의 장난이 얼마나 심각한 수준일지 이날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K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