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왜그래 풍상씨' 전혜빈, 이시영 남자친구에 "얘 이혼한 건 알고 계시죠?" 과거 폭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 2TV '왜그래 풍상씨'


[헤럴드POP=박초하 기자]전혜빈이 이시영의 남자친구에게 그의 과거를 폭로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에서는 아버지 장례를 치르는 풍상 5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버지 장례식장에 화상은 한달된 남자친구를 데려와 결혼할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남자친구는 "5남매라 들었다"며 쌍둥이 언니인 정상을 찾았고, 이때 정상이 장례식장에 들어섰고 밖에 나와 있다 정상과 마주친 외상은 정상에게 "오늘만 조용히 넘어가라"라고 경고했다.

정상이는 화상에게 "결혼하게? 솔직하게 다 말했어?"라고 물은 뒤 남자친구에게는 "얘에 대해서 얼마나 아세요?"라고 물었다.

남자친구는 "한달밖에 안됐다"고 말했고, 정상은 "결혼하는 건 좋은 데 나중에 딴 말 안한다는 각서 쓰고 만나세요"라고 경고했다.

알고 보니 화상은 남자친구에게 자신이 의사를 하려다 피가 무서워 포기했으며 부동산으로 돈을 벌어 남매를 먹여살리고 있다고 거짓말 한것.

정상은 남자친구에게 "벌써 몇번째냐 올봄에도 남자한테 사기쳐서 콩밥먹게 생긴거 풍상 오빠가 500만원 물어줬다"며 "한달밖에 안된여잘 뭘 믿고? 정신 차리세요"라고 경고했다.

급기야 정상은 "얘 이혼한거 알고 계시죠?"라고 화상의 과거를 폭로했고, 화상은 정상의 머리채를 잡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