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동상이몽2' 인교진, "배그게임 싹 접겠다" 선언... 소이현 환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인교진이 게임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접겠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류승수-윤혜원 부부 그리고 스페셜 MC로 배우 장신영이 출연했다.

이날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인교진의 주도로 일식집에서 만났다. 소이현은 "일식집 노이로제 걸리겠다. 이번에는 뭔데"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인교진은 "내가 회사에 일이 들어왔다. 근데 그게 배그"라며 "대회에 한 번만 나가게 해주라"라고 배그 해설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싸늘한 소이현의 반응에 인교진은 "해설하는 날까지 하루에 게임 1시간만 하고 이후에 싹 접겠다"라고 승부수를 걸었다. 이에 소이현은 "나는 끊으라고 얘기한 적 없는데, 오빠가 끊는다고 했으니까 끊는 거야"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인교진은 해설을 핑계로 집에서 배그 게임에 나섰다. 황반변성을 앓고 있는 그는 선글라스를 끼고 게임을 했으며, 중간중간 당근주스를 먹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