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N현장] 뉴이스트W 백호, 솔로곡 무대에서 파격 상의 탈의… 팬 열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뉴이스트W 백호가 파격적인 섹시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에서 백호는 솔로곡 'FEELS'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백호는 솔로곡 무대에서 랩을 시도하는 것은 물론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상의를 탈의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백호의 열정적인 무대에 팬들은 환호했다.

무대 후 백호는 "저번엔 무대를 목소리로만 채우는 게 어떨까 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춤을 추면 좋겠다고 했다. 춤을 추다 보니 이것도 하면 좋겠다 싶더라"라며 노출을 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아론은 "백호가 옆에서 준비하는 걸 지켜봤다. 열심히 준비를 했다. 식단도 열심히 하고, 운동을 두 번씩 하고 그랬다"라고 했다. 렌 역시 "백호가 새벽에도 운동을 가더라"라고 귀띔했다. 이에 백호는 "스케줄이 끝나면 새벽이니까 그때 운동을 했다"라며 이번 무대를 위해 노력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콘서트를 개최해 15~16일 양일간 1만 4000여 명의 팬들을 동원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헬프 미', '와이파이', '필스', '아이 헤이트 유', '나, 너에게' 등 신곡과 함께 '여왕의 기사', '러브 페인트', '있다면', '데자부' 등 히트곡으로 꽉 찬 무대를 꾸몄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