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N현장] '콘서트 개최' 뉴이스트W "올해 시작과 끝 팬과 함께해 행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뉴이스트W가 올해 시작과 끝을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이름)와 함께해 행복하다고 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에서 뉴이스트W 멤버들은 콘서트 개최 소감을 밝혔다.

JR은 "저희가 앙코르 콘서트로 인사드린다. 얼마 전에 앨범 활동을 했는데 콘서트에서 보니까 더 좋지 않나. 우리도 재밌다"라고 말했다.

백호는 "감사하다. 뉴이스트W 공연을 시작할 때가 3월이라 따뜻했는데 지금은 추워지고 겨울이다. 올해가 2주밖에 안 남았다"라고 했다.

아론은 "이렇게 (자리를) 채워주셔서 감사하다. 기분이 좋다"라며 "시간이 진짜 빠른 거 같다. 바쁘게 지내다 보니 어떻게 시간이 흘렀나 싶다. 올해의 시작과 끝을 러브와 함께 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이스트W는 콘서트를 개최해 15~16일 양일간 1만 4000여 명의 팬들을 동원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헬프 미', '와이파이', '필스', '아이 헤이트 유', '나, 너에게' 등 신곡과 함께 '여왕의 기사', '러브 페인트', '있다면', '데자부' 등 히트곡으로 꽉 찬 무대를 꾸민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