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2018 마마 일본' 호스트 박보검 "마마 10주년..열정 보여주길 바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2018 MAMA 일본' 방송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박보검이 호스트로 등장해 '2018 MAMA'의 시작을 알렸다.

12일 오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이 개최됐다.

이날 박보검은 "오랜만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러분을 만나뵙게 되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일본어로 인사했다.

이어 "올해는 MAMAr가 10년을 맞은 해다. 그래서 특별히 전세계 많은 대중들을 사로잡은 가수에게 네 개의 대상 중 하나를 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올해의 TOP10 후보로 박보검은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NCT 127, 뉴이스트W, 워너원, 블랙핑크, 갓세븐, 마마무, 세븐틴, 방탄소년단이라고 소개하기도.

또 박보검은 "현재 많은 팬 분들이 시청해 주시고 계신다. 올 한해 여러분의 귀를 사로잡은 아티스트들에게 여러분들의 열정을 보여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는 배우 박보검이 호스트로 등장했다. 또 뉴이스트W, 마마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워너원,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