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갓세븐 '미라클' 12월 3일 컴백, 일곱 남자가 말하는 기적의 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Present : YOU &ME)'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로 컴백한다.

16일 갓세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갓세븐이 12월 3일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를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밝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JYP는 19일 JYP 및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의 타이틀곡명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스노볼, 미니 트리, 작은 아가새 등 여러 소품 사이에서 하얀 캔들이 빛을 발하고 그 안에 '미라클'이라는 단어가 투명하게 드러나는 모습으로 곡명을 전했다.

더불어 20여 초 분량의 감미롭고 잔잔한 선율이 흘러나와 갓세븐의 타이틀곡 '미라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미라클'은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이다. 올해 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9월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에 이어 12월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로 2018년 세 번째 컴백을 알린 갓세븐이 어떤 메시지와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레젠트 : 유> &미'는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기존 메시지에 '미'라는 요소를 더해 완성의 의미를 표현한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