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스포츠타임 영상] ①2018 히어로즈 결산, 넥벤저스와 사건사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올해 포스트시즌에서 가장 화제가 된 팀은 8년 만에 한국시리즈 왕좌를 탈환한 SK 와이번스겠지만,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플레이오프까지 오른 넥센 히어로즈도 여전히 많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올 시즌 각종 '내우외환' 속에서도 꺾이지 않는 힘을 보여주며 포스트시즌 활약을 보여준 넥센 히어로즈. 모두가 기적이라고 평가한 히어로즈의 2018 시즌을 '스포츠타임'에서 세 가지 키워드로 분석했다.

3년 만에 돌아온 '홈런타자' 박병호 효과와 넥센판 화수분, 그리고 각종 사건사고는 올 시즌 히어로즈를 관통하는 키워드다.

박병호가 돌아오면서 타선에 짜임새가 더 생겼고 선수들의 줄부상과 이탈 속에서도 팀을 지탱한 젊은 유망주들이 있었다. 잘 나가던 팀에 생긴 사건사고는 팀의 발목을 잡기도 했지만, 선수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이제 넥센타이어와 결별하고 내년부터 키움증권과 손 잡는 히어로즈가 내년 시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 이정후와 박병호가 서로 느낀 첫 인상, 히어로즈의 넥벤저스 타선을 완성한 '영웅'들의 자세한 이야기는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일 밤 10시 SPOTV 스포츠타임에서는 KIA 타이거즈를 세 가지 키워드로 정리합니다. 노윤주 아나운서, 스포티비뉴스의 이재국 기자와 KIA 담당 박성윤 기자가 출연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