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배우돌' 더맨블랙, 오늘(15일) '엠카'서 이례적 데뷔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로 공식 데뷔하는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더 맨 블랙은 16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정식 데뷔 무대를 펼친다. 10명으로 구성된 배우들이 그룹을 이뤄 음악방송에 나선다는 점이 이례적이다.

더 맨 블랙은 멀티테이너 그룹을 표방한 보이그룹이나 걸그룹 등 가수로 시작하는 아이돌들과는 달리, 지난 10월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이어 첫 번째 싱글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로 가요계 도전장을 던졌다.

더 맨 블랙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타이틀곡 '프리폴 (Free Fall)'은 섬세한 감정선을 담은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관계자는 "배우의 포스와 아우라가 느껴지는 비주얼이 기존 아이돌들과의 차이가 느껴지고 퍼포먼스에서도 늘 보던 군무 느낌과 달라 신선한 센세이션을 일으킬 듯 하다"고 말했다.

한편 더 맨 블랙은 최찬이,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강태우,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으로 구성된 '배우돌'로, 지난 달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멤버 전원이 출연하며 재미를 더한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V채널에서 방영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타디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