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공식 발표] 메시, 오른팔 골절 부상...3주간 전력 이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바르셀로나의 '에이스' 리오넬 메시가 부상으로 한동안 전력에서 이탈하게 됐다.

바르셀로나는 21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열린 세비야와의 2018-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 홈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이로써 바르셀로나는 4경기 무승(3무 1패)의 늪에서 탈출했고, 승점 18점을 기록하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이날 경기서 메시의 활약이 대단했다. 메시는 전반 2분 날카로운 패스를 찔러주며 쿠티뉴의 선제골을 도왔고, 전반 12분에는 상대 수비의 견제가 느슨해진 틈을 타 깔끔한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터뜨리면서 바르셀로나에 두 골 차 리드를 안겼다.

그러나 불운하게도 메시는 전반 16분 부상으로 눈물을 삼켜야 했다. 상대 선수와 경합하던 메시가 그라운드에 넘어졌고, 이 과정에서 땅을 짚으려던 팔이 꺾이고 만 것이다. 결국 메시는 전력 이탈이 불가피해졌다.

바르셀로나는 21일 구단 SNS 계정을 통해 "메시가 검사 결과 오른팔에 골절을 당한 것으로 확인됐다"면서 "회복에는 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바르셀로나는 오는 29일 레알 마드리드와 엘 클라시코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메시가 3주간 전력에서 이탈하게 됐고, 엘 클라시코 출전도 불가능해졌다. 메시가 빠진 채 엘 클라시코를 치러야 하는 바르셀로나, 최근 양 팀 모두 부진했던 상황에서 힘든 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